매일신문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담임 "예의 바른 학생" 해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에 출연 중인 남소현이 일진설에 휘말린 가운데 남소현이 재학 중인 고등학교의 담임선생님이 해당 사실에 대해 해명하고 나섰다.

17일 한 매체보도에 따르면 남소현의 담임 선생님은 "남소현은 학교 생활도 잘하고 예의 바른 학생"이라며 "평소 친구들과 잘 어울리고 별다른 문제점이 없다"고 전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이 올라왔고 해당 글에는 남소현이 과거 술, 담배를 하는 것은 물론 돈을 빼앗기도 했다는 내용이 담겨있어 논란을 빚었다.

해당 글쓴이는 "K팝스타에 나와서 온갖 순한 척은 다한다니 정말 어이가 없다"며 "남에게 고통을 주고 압박감을 주던 사람이 자기는 좋아하는 거 하면서 잘 되면 억울하지 않겠느냐"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담임 해명 소식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담임 해명 진실은?"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담임 해명 시작부터 소란스러워서 어쩌나"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담임 해명 당사자들만이 아는 사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소현은 'K팝스타3' 출신으로 올해 데뷔한 가수 남영주의 친동생으로 언니 못지 않은 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