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타민 도경완 솔직 고백 "장윤정 내조보다 행사 뛰는 게 더 좋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비타민' 도경완이 아내 장윤정을 언급해 눈길을 모으고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예능 '비타민'에서는 '위험한 음식' 특집으로 꾸며져 게스트로 가수 채연과 아나운서 도경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사전에 건강 진단을 받은 출연진들은 장 건강에 대한 검사 결과를 듣게 됐다.

도경완은 "제가 고기를 많이 먹는다"며 "장쪽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싶다"고 걱정했다. 그러자 다른 출연진들은 "장윤정 씨가 좋은 음식을 잘 챙겨줄 텐데 무슨 걱정을 하시냐"라고 말했다.

이에 MC 이휘재는 "장윤정 씨는 바쁘다. 아이 보랴, 행사 뛰랴 바쁜데 언제 좋은 음식을 챙기겠나"고 전했다.

또한 그는 도경완에게 "솔직히 장윤정이 음식을 해 주는 게 좋아요, 아니면 행사를 가는 게 좋아요?"라고 물었다.

도경완은 "행사가 좋아요"라고 답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비타민 도경완 소식에 누리꾼들은 "비타민 도경완 아내 장윤정 섭섭하겠다" "비타민 도경완 귀엽네" "비타민 도경완 내조도 중요하지 않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