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기우 이청아 커플 화보, 사랑 가득한 눈빛 주고받아…"달달하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기우 이청아 화보. 엘르
이기우 이청아 화보. 엘르

이기우 이청아 커플 화보

이기우 이청아 커플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이청아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와 함께한 '엘르'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라 메르의 신제품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된 이청아-이기우는 공식 커플 선언 이후 처음으로 함께 카메라 앞에 선 것으로 전해졌다.

이기우 이청아 커플은 서울의 대표 명소인 청계천, 남산, 가로수길 등에서 눈빛을 주고받으며 로맨틱한 순간을 연출했다.

처음에는 함께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 어색한 듯 했으나, 이내 실제 커플답게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만들며 수월하게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선 이청아의 아버지가 12년 전 영화 '클래식'에서 이기우의 아버지 역할을 맡았던 연극배우 이승철이라는 사실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기우는 연인 이청아에 대해 "눈으로 표현하는 감정의 스펙트럼이 굉장히 크다. 그래서인지 그 눈빛으로 뭔가를 부탁할 땐 거절할 수가 없다. 내가 늘 당한다"고 귀여운 투정을 부리기도 했다.

한편 이청아와 이기우의 커플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엘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