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대령 성추행 혐의로 체포
육군 대령 성추행 혐의로 체포 소식이 전해졌다.
현역 육군 대령이 동성 부하장교를 성추행한 혐의로 지난 17일 육군 중앙수사단에 체포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육군 관계자에 따르면 육군 교육사령부 예하부대에 근무하는 현역 A 대령을 같은 부대의 부하장교 B 중위를 성추행한 혐의로 체포해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A 대령은 지난달 중순부터 한 달간 B 중위에게 입을 맞추고 끌어안는 등 수차례 성추행한 혐의를 받으며 지난달에는 B 중위를 전남 지역의 모처로 데려간 뒤 모텔에서 가슴과 성기를 만지는 등 변태성 행위를 한 혐의도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B 중위는 A 대령에게 거부 의사를 밝혔는데도 성추행이 계속되자 최근 상부에 피해사실을 보고했으며, 군 당국은 A 대령이 동성 부하장교를 성추행한 것이 사실로 드러나면 중징계를 내릴 방침이라고 밝혔다.
육군 대령 성추행 혐의로 체포 소식에 누리꾼들은 "육군 대령 성추행 혐의로 체포, 동성 부하 장교를?" "육군 대령 성추행 혐의로 체포, 충격적이다" "육군 대령 성추행 혐의로 체포, 맙소사 어떻게 이런 일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