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과거 SM 걸그룹 밀크 시절 보니…"풋풋+청순하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그녀가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밀크 출신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새삼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현진은 가수 출신 배우로서 지난 2001년 아이돌 그룹 '밀크'로 데뷔해 그룹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했을 만큼 뛰어난 노래실력과 맑고 단아한 이미지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06년부터 본격적으로 배우로 활동한 서현진은 영화 '유쾌한 도우미', '요술', '사랑따윈 필요없어'등에서 열연했고, 드라마 '신들의 만찬', '오자룡이 간다' 등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려왔다.

또한 지난해 MBC '제왕의 딸, 수백향'에서 사극연기로 연기폭을 늘려갔고, SBS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SNS원정대 일단띄워'에 출연해 예능감을 드러냈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밀크 출신 소식에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걸그룹 밀크 리드보컬이었어?"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밀크 출신, 가수 출신 배우였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현진은 지난 6일 첫 방송된 tvN '식샤를 합시다2'에서 윤두준과 함께 먹방연기를 열연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