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드디어 1차 경연 무대 공개! "한 팀은 반드시 떨어져"
'쇼미더머니4' 대망의 1차 경연 무대가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치열한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참가자 래퍼들이 자신의 기량을 폭발시킬 첫 번째 본 경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참가자 래퍼들이 관객들 앞에서 대망의 1차 경연 무대를 펼친다. 1차 경연에서는 이전 라운드인 팀 배틀에서 승리한 두 팀, 패한 두 팀이 서로 경쟁하게 되며, 패한 팀 중 하나는 반드시 탈락하게 되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끈다.
또 각 팀마다 한 명의 래퍼가 팀 프로듀서들과 함께 경연 무대를 꾸밀 것으로 예고돼, 어떤 콜라보 무대가 펼쳐질지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1차 경연 무대를 통해 각 팀의 강점과 래퍼 본인의 기량이 한껏 드러날 예정"이라며 "시청자분들도 열광적이었던 현장의 분위기를 함께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베이식, 마이크로닷, 블랙넛으로 구성된 버벌진트-산이 팀과 송민호, 앤덥, 자메즈로 구성된 지코-팔로알토 팀의 팀 배틀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