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발칙하게 고고' 정은지-이원근-채수빈-차학연-지수, '학창시절의 별미' 캠핑장 여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사진.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발칙하게 고고

'발칙하게 고고' 정은지-이원근-채수빈-차학연-지수, '학창시절의 별미' 캠핑장 여행 떠난다!

정은지(강연두 역), 이원근(김열 역), 채수빈(권수아 역), 차학연(하동재 역), 지수(서하준 역)를 비롯해 치어리딩 무대 이후 한층 가까워진 앙숙 동아리 리얼킹과 백호가 가슴 설레는 추억여행을 떠난다.

성적지상주의 세빛고에서 치어리딩 활동을 통해 우정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열여덟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기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가 오늘(27일) 밤 학창시절 향수를 무한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기차역 앞에 모여 친구들과 선생님을 기다리는 두 동아리 멤버들은 한껏 들떠있어 보는 이들까지 두근케 하는 상황. 그동안 치어리딩 무대 준비와 중간고사 시험으로 심신이 지쳤을 아이들을 위해 선생님들이 마련한 시간인 만큼 바비큐 파티, 캠프파이어 등 훈훈하고도 즐거운 캠핑 여행은 시청자들까지 동화되게 만들 것이라고.

이렇듯 서로가 더욱 돈독해지며 유쾌만발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지만, 이 캠핑장에서는 예기치 못한 파란만장한 사건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무엇보다 악행을 일삼아왔던 채수빈이 손에 땀을 쥐게 할 키 플레이어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7회 방송에서는 시험지 유출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열(이원근 분) 때문에 그의 아버지인 병재(최덕문 분)가 학교에 직접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더했다.

학창시절 추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캠핑 여행지에서의 모든 것은 오늘(27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