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일)날씨, 전국에 비나 눈…기온은 평년보다 높아, 내일부터 비 섞인 中 미세먼지 유입 예정
오늘 날씨는 전국에 비 또는 눈이 내릴 전망이지만 서울의 예상 최저 기온은 5도로 어제보다 따뜻할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이날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그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밤에 구름이 많아지겠다고 예보했다. 아침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겠으나 오후부터는 평년보다 조금 높아지겠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야한다.
오전 예상 최저 기온은 서울 5도, 부산 6도, 대전 2도, 광주 6도, 대구 4도, 춘천 1도, 제주 11도 등으로 어제보다 높겠다.
오후 예상 최고 기온은 서울 9도, 부산 16도, 대전 10도, 광주 11도, 대구 10도, 춘천 6도, 제주 16도 등으로 어제보다 조금 낮을 것으로 전망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으로 예상된다.
또 내일부터 북서풍을 타고 중국으로부터 짙은 미세먼지가 유입될 전망이다. 비에 섞여 내릴 가능성에도 유의해야 한다.































댓글 많은 뉴스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