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민재, 숨겨왔던 너의 끼를 보여줘! 황석정 "탕웨이 닮았다" 뜬금
'라디오스타' 김민재가 숨겨온 끼를 방출하며 시선을 끌었다. 무서운 신예의 등장에 황석정은 "탕웨이를 닮았다"며 뜬금없는 애드리브를 방출했다.
김민재는 2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황석정, 김연우, 김영철, 박슬기와 함께 출연해 그들의 기에 눌려 제대로된 말 한 번 하지 못하고 분량확보에 실패하는 듯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MC 윤종신과 김구라는 김민재에게 화제를 돌리며 분량을 유도했다. 순둥이 같은 미소에 송중기를 닮은 얼굴로 주목을 받은 김민재는 각본이 아닌 애드리브로 이어지는 '라디오스타'의 방식에 당황해 어쩔 줄 몰라했다.
그러나 그는 과거 오디션프로그램에도 출연한 경력에 힘입어 화려한 랩을 쏟아내며 좌중을 압도했다.
한편 김민재가 누굴 닮았는지 골똘하게 생각하던 황석정은 대뜸 "탕웨이 닮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MC 김구라가 만류하자 황석정은 "장쯔인가"라고 애드리브 욕심을 버리지 않아 웃음을 안겼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입은 손님 제지, 부적절 조치"…대표 명의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