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진영, 2015 MAMA(마마) '흰둥이' 퍼포먼스 화제…무슨 자세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박진영, 2015 MAMA(마마) '흰둥이' 퍼포먼스 화제…무슨 자세야?

'2015 MAMA'에 참석한 박진영의 퍼포먼스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진영의 무대 퍼포먼스를 캡처한 이미지가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엔 '2015 MAMA'에서 흰색 의상을 입고 피아노를 치는 박진영의 모습이 담겨있지만 여느 피아노 연주와는 색다른 무대 연출로 주목을 받았다.

바로 손으로 피아노 연주를 하면서 오른발로 건반을 훑었던 것.

누리꾼들은 이를 보고 "짱구에 나오는 흰둥이 같다"며 '흰둥이 퍼포먼스'라는 이름을 붙여 부르기 시작했다.

한편 박진영은 이날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열린 '2015 MAMA 전문 부문 시상 및 크리에이터스 포럼(Creator's Forum)'에서 베스트 프로듀서상과 '어머님이 누구니'로 베스트 남자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이날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수로 상 하나, 프로듀서로 상 하나 받았다. 저에겐 둘 다 소중한 직업인데 16년 동안 저를 지지해주시고 투표하신 모든 팬과 심사위원단 여러분 모두 감사드린다"며 "두 직업 다 더 성실히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