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응답하라 1988' 류준열, 혜리에 급 고백 "내 신경은 온통 너였어, 사랑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방송 캡쳐
사진. tvN 방송 캡쳐

응팔

응답하라 1988

응답하라 1988 류준열 혜리

'응답하라 1988' 류준열, 혜리에 급 고백 "내 신경은 온통 너였어, 사랑해" 심쿵

'응답하라 1988'에서 류준열이 혜리에게 고백했다.

지난 9일 방송된 '응답하라 1988' 18회에서는 정환(류준열 분)이 덕선이(혜리 분)에게 반지를 건내며 고백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정환(류준열 분)은 동룡(이동휘 분), 선우(고경표 분), 덕선(혜리 분)과 함께 모인 자리에서 공군사관학교 졸업 후 받은 '피앙세 반지'를 덕선에게 건네며 "너 좋아해"라고 급 고백했다.

이어 정환은 "너랑 같이 학교 가려고 매일 아침 대문 앞에서 한 시간 넘게 기다렸고 너 독서실 끝나고 집에 올 때까지, 나 너 걱정돼서 잠도 못 잤어. 야, 내 신경은 온통 너였어 너"라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버스에서 너랑 우연히 마주쳤을 때, 같이 콘서트 갔을 때, 내 생일날 너한테 셔츠 선물 받았을 때, 나 정말 좋아서 돌아 버리는 줄 알았어. 하루에 열두 번도 더 생각나고, 만나면 그냥 너무 좋았어. 오래 전부터 얘기하고 싶었는데, 나 너 진짜 좋아. 사랑해"라며 오랜 시간 짝사랑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하지만 이내 정환은 동룡을 보며 "됐냐. 이게 너 소원이라며"라며 웃어보이며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응답하라 1988' 19회 방송은 15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