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응팔' 류준열, 푸켓 휴가 중 배우·스태프 120여명에게 1500바트 선물 "사랑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류준열 인스타그램
사진. 류준열 인스타그램

응팔

응팔 포상휴가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응팔' 류준열, 푸켓 휴가 중 배우·스태프 120여명에게 1500바트 선물 "사랑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푸켓 휴가 중인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깜짝 선물을 했다.

류준열은 19일 숙소 도착 후 '응팔 여러분,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라는 친필 메모와 사인이 적힌 봉투에 태국 지폐 1500바트를 담아 120여명에게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1500바트는 우리나라 5만원에 해당하는 액수이다.

이와 관련해 '응팔'의 한 관계자는 "종방연에서 미처 선물을 준비 못한 류준열이 마음을 담아 준비해온 것 같다"며 "배우, 스태프 등 푸켓에 휴가 온 모든 이들에게 이렇게 세심하게 마음을 써줘 고맙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또 한 여성 스태프는 "벌써 편의점과 마사지 받는데 이 돈을 쓴 사람이 많지만 저는 류준열씨 사인과 함께 오래도록 보관할 것"이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의 한 관계자는 "액수를 놓고 여러 의견이 있었지만 서로 부담이 안 되는 선에서 5만원으로 정했다"면서 "큰 액수는 아니지만 준열씨의 좋은 기운을 담아 푸켓에서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종영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팀은 지난 19일 태국 푸켓으로 4박 5일간 포상휴가를 떠났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