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부탁해요 엄마' 오민석, 손여은과 결혼 후회하나? "이런게 결혼생활인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부탁해요 엄마 캡처
사진. KBS 부탁해요 엄마 캡처

'부탁해요 엄마' 오민석, 손여은과 결혼 후회하나? "이런게 결혼생활인지…"

'부탁해요 엄마' 오민석과 손여은의 결혼 생활이 삐걱거리기 시작했다.

30일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49회에서는 이형규(오민석 분)와 선혜주(손여은 분)가 부부갈등을 겪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형규는 처가살이가 생각보다 쉽지 않자 자포자기 하는 마음으로, 입맛에 맞지 않는 장모의 아침 상을 억지로 쑤셔 넣고 화장실도 쓰지 않은 채 변호사 사무실로 출근했다.

선혜주는 그런 이형규의 속내를 알아채고 "난 그냥 우리 모두 오순도순 잘 살고 싶었는데 나도 친정살이가 이런 건지 몰랐다. 형규씨도 처가살이 힘들겠지만 우리 조금만 더 노력해보자"며 원만한 해결을 위해 애썼다.

하지만 이형규는 "노력하고 있다. 이런 게 결혼생활인지 모르겠지만 요즘은 차라리 아프게 연애하던 때가 나은 것 같다. 그 때는 아프긴 했지만 외롭지는 않았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한편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를 통해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