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0시 첫 번째 정규앨범 'LOVE&LETTER' 전곡과 타이틀곡 '예쁘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세븐틴이 화제가 되고 있다.
타이틀곡 '예쁘다'는 전 음원차트 3위권에, 전 수록곡은 차트 50위권에 모두 안착하며 '슈퍼루키'의 진가를 입증했다.
지난해 데뷔한 보이그룹 중 손 꼽히는 팬덤과 그룹의 색깔을 살린 음악성을 지닌 세븐틴은 컴백과 동시에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세븐틴 멤버들은 지난 24일 쇼케이스를 통해 "어떻게 하면 세븐틴의 최대 에너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예쁜 곡이 나왔다"고 설명하며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예쁘다'는 세븐틴이 지난 미니앨범 활동에서 선보였던 특유의 청량함과 발랄한 감성을 극대화시켜 좋아하는 여자친구에 대한 수줍은 마음을 오롯이 전한 노래다. 청춘의 순수한 감성과 더불어 통통 튀는 개성까지 가득 채웠다.
컴백과 같이 공개된 타이틀곡 '예쁘다'의 뮤직비디오는 세븐틴만의 개성과 매력을 더욱 깊이 있게 그려냈다.
풋사랑에 빠진 소년의 설렘을 고스란히 녹여낸 '예쁘다'의 뮤직비디오는 13명의 소년들이 역동하는 모습을 다채로운 컬러와 따스한 빛으로 그려냄과 동시에 세븐틴의 열정이 더해져 앞으로 얼마나 왕성한 활동을 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