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그 콘서트 양정원 '나쁜 녀석들' 매혹시키는 몸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양정원 인스타그램 캡쳐
사진. 양정원 인스타그램 캡쳐

KBS2 '개그콘서트'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이 마네킹같은 완벽한 몸매로 매혹시켰다.

12일 오후 방송된 '개그콘서트'의 '나쁜 녀석들'에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깨알 연기로 웃음을 선사했다.

양정원은 '나쁜 녀석들'의 멤버들 박휘순 정승환 유민상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콩트를 꾸며 웃음을 자아냈다.

정승환은 양정원이 나타나자 "예쁜 여자 처음 본다"고 온 몸을 덜덜 떨었다. 양정원은 정승황에게 함께 운동하자며 스킨십을 했고, 정승환은 이에 '어버버버버' 긴장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극했다.

또한 그는 정승환의 요청에 물구나무를 서며 필라테스로 다져진 몸매를 마음껏 뽐냈다.

특히 양정원은 박휘순의 눈빛을 부담스러워하며 피하려다가 "짜증나"라고 외치는 상황극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었다.

이날 양정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정원은 잘록한 허리가 드러나는 노란색 민소매 의상을 입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양정원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등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