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달환, '소름'돋는 반전 연기… 한혜진에 "넌 죽어도 날 못떠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BS방송화면 캡처
사진. SBS방송화면 캡처

'닥터스' 특별출연한 조달환이 소름 끼치는 반전 연기를 펼쳐 좌중을 압도했다.

2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는 조달환이 쓰러진 아내 한혜진을 따라 병원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조달환은 의식을 잃은 아내 한혜진을 향해 "죽으면 안 된다. 절대 안 된다"고 외치며 슬퍼하며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조달환은 주치의로부터 두개골 골절로 뇌 주변에 출혈이 있다는 말을 듣자 "수술 하면 피를 다 제거할 수 있냐"고 물으며 아내를 걱정하며 애틋하게 챙기는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아내의 병실을 찾은 조달환은 "다시 한 번 헤어지자고 말을 해봐. 너는 절대 죽으면 안돼. 아니, 죽어서도 넌 내 곁을 떠나지 못해"라고 한혜진의 귀에 속삭이며 그를 마치 소유물인듯 가지려고 하는 반전연기를 선사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