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질질송 화제 '현실 공감 100%'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 JTBC, 드라마 하우스
사진 = JTBC, 드라마 하우스

남자들의 흑역사로 웃긴 '이.아.바'의 커플본색 콘텐츠 '질질질송'이 화제다.

'판타스틱'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가 지난 20일 공개했던 '질질질송'이 온라인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질질질송'은 소소하지만 현실 공감 100%의 이야기들로 남녀의 차이를 위트 있게 보여준 '이.아.바'의 특별 캠페인 영상이다. 어차피 기-승-전-질질질로 끝나는 남편들의 찌질, 구질, 바보 같은 이야기들과 사실은 잘(?)하고 싶었던 남편들의 귀여운 항변을 재미있는 일러스트로 잘 표현해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여자 속 터지게 만드는 남자들의 에피소드가 부부 혹은 오래된 연인이라면 더욱 공감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런 호응에 힘입어, 성대모사의 1인자, 개그맨 정성호가 이선균을 성대모사 해 부른 '질질질송'의 새로운 버전도 전격 공개됐다.

또한 바로 내일(26일) '이.아.바' 제작발표회에 앞서 진행될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질질질송 영상을 배우들과 함께 볼 수 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슈퍼워킹맘 아내의 바람을 안 애처가 남편과 익명 댓글러들의 부부갱생프로젝트를 다룰 유쾌한 코믹바람극. 이선균-송지효, 김희원-예지원, 이상엽-권보아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세 커플로 분해, 커플들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경쾌하고 코믹하게 그리며 안방극장에 특급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오는 10월28일 첫 방송.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