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스타' 아이린, 이상형 박보검과 일치? 김구라 "박보검 따뜻하지 않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라디오스타'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박보검과의 열애설에 대해 당황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7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아이린에게 MC들은 박보검과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을 했다.

아이린과 박보검은 KBS '뮤직뱅크' MC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에 아이린은 "열애설이 없었던 것 같다. 나는 잘 몰랐다"며 잘 알지 못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아이린은 박보검에 대해 "매너가 좋고, 계단이 있으면 손을 잡아준다"고 설명했다.

이후 김구라는 아이린에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고 질문했고 아이린은 "따뜻한 사람이 좋다"고 답했다.

이를 놓칠리 없는 김구라는 "박보검 따뜻하지 않냐"고 말해 깨알 웃음을 안겼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