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당신은 너무합니다' 전광렬, 미묘한 심경 변화 "엄정화 향한 마음 변할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빅토리콘텐츠
사진=빅토리콘텐츠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사랑꾼' 전광렬에게서 미묘한 심리변화가 포착됐다.

15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13회에서는 유지나(엄정화)의 과거를 추적하던 중 아이의 존재를 확인한 박성환(전광렬) 회장이 심리적 갈등에 휩싸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박성환 회장은 지나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고백해 왔지만, 자신의 진짜 모습을 알게 되면 마음이 사라지게 될 것이라는 지나의 의미심장한 대답을 들어왔다. 이에 지난 방송부터 지나가 살아온 날들을 추적하며 이 말의 진짜 의미를 파악하던 중 지나에게 앞을 보지 못하는 아이가 있었으며, 결국 그 손을 놓아버린 진실을 확인하고 충격에 휩싸이고 만다.

가족들의 격렬한 반대에 부딪쳐 온 것은 물론, 아들 현준(정겨운)으로부터 아내의 죽음에 얽힌 극단적 오해를 사왔지만 지나에 대한 마음을 포기하지 않았던 박성환 회장이 과연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한 지나의 무정했던 과거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주목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 무대에 진출하려는 해당(장희진)을 자신의 온갖 인맥을 동원해 필사적으로 막아서는 지나의 날 선 모습 또한 그려지며 흥미로운 전개를 이어간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낼 드라마로,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력을 자랑해 온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써온 백호민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