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철수 포스터, 하나만 봤을때는 '뭐지?' 다 나열해놓은거 보니 '완전 대박' 광고천재 이제석 작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안철수 포스터, 대선후보 포스터 / 사진출처 - 대통령 후보 선거 벽보
안철수 포스터, 대선후보 포스터 / 사진출처 - 대통령 후보 선거 벽보

안철수 포스터에 대한 반응이 눈길을 끈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파격적인 선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안 후보는 '국민이 이긴다' 는 문구가 담긴 어깨띠를 두른 채 두 손을 치켜들고 있다.

특히 승리의 'V' 자를 형상화한 안 후보의 파격적인 선거 벽보는 광고 천재 이제석 광고연구소 대표의 작품으로 알려지며 눈길을 끈다.

선대위 관계자는 "안 후보 선거 벽보가 기존 스타일과 많이 다른데 이제석 대표 특유의 광고 스타일이 저렇다"면서 "이제석 광고연구소 입장에선 정치인과 관계되는 작업을 한 것이 외부에 알려지면 불이익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후보 측에선 일부러 알리지 않으려 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특히 안철수 포스터에 대해 "확실히 눈에 들어온다" 는 반응이 주를 이룬다. 네티즌들은 "하나만 봤을때는 엥? 했는데 다 나열해놓은거 보니 완전 대박", "선거포스터는 안철수를 시작으로 대변화를 맞이하게 될듯", "벽보를 한데 모아놓으니까 안철수만 보임", '안철수 포스터 튄다. 흥해라", "안철수의 잔머리", "눈에 확들어오네 차별화는 된거 같다", "광고천재.. 역시", "의외로 괜찮네"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15명의 대선후보들은 등록을 마친 후 공식 선거기간인 17일 0시부터 투표 전날인 5월8일 밤 12시까지 22일간 대선 레이스를 펼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