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매탑 모닝토크' 시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8일 첫 세미나 전유성 씨 강의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 주최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 주최 '매탑 모닝토크'가 18일 오전 대구 아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회장 김윤식)가 조찬 세미나인 '매탑 모닝토크'를 시작했다.

첫 강좌는 18일 오전 7시 30분 대구 수성구 아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강사는 개그맨 전유성 씨. 30여 명의 매탑 총동창회 회원들이 모였다. 전 씨는 ▷서울 토박이인 자신이 청도에 정착한 동기 ▷방송 프로그램 진행 ▷코미디 철가방극장 설립 및 운영 ▷국내 유일의 반려견을 위한 공연 '개나소나 콘서트'등 공연기획 등에 얽힌 이야기를 재미있게 전했다.

그는 개나소나 콘서트를 시작할 때, '보신탕을 즐기는 사람이 무슨 반려견 콘서트를 하느냐'는 악성 댓글에 시달렸다. 전 씨는 참석한 회원들에게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해서는 차별화되지 않는다. 음악회의 경우만 해도 '힐링' '에코' '낭만' 등 천편일률적인 이름을 붙이면 성공할 수 없다"고 했다.

'매탑 모닝토크' 2회(강사: 방송인 김쌤과 한기웅)는 다음 달 16일 오전 7시 30분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