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풍기문란' 박수진·고소영 코점 이성에게 인기만점 관상 인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비틈TV
사진= 비틈TV

비틈TV 웹 예능 '10PM 시즌3'-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에서 박수진과 고소영의 코점(點)에 대한 비밀을 공개했다.

18일 밤 10시 방송된 웹 예능 '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에서 조규문 철학박사는 연예계 인기스타 중 배우 박수진과 고소영의 코점을 보고 이성에게 인기 있는 점이라 평했다.

조규문 철학박사는 먼저 박수진의 사진을 보며 "코에 있는 점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고 운을 뗐다. 먼저 "이성에게 인기가 있기 때문에 연예인한테는 최고"라고 말한 후 "대신 코에 있는 점은 돈이 나간다든지 음식을 잘못 먹어 식중독이 걸린다든지 혹은 술이 과하면 알콜 중독이 될 수도 있다"며 우려를 표했다.

또한 "이성에게 인기가 있는 동시에 일을 열심히 하다보면 과로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며 "결혼 후에는 밖에 일이 많아서 배우자를 볼 일이 없어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를 들은 김풍이 "박수진 씨 남편이 욘사마 배용준 씨다"라고 말하자 "결혼하기 전에는 코 점이 있는 게 좋지만 결혼하고 나면 빼는 게 좋다. 과로할 수 있으니까"라고 답변했다.

이어 고소영 사진을 보고 "이분 또한 똑같다"며 "바깥일만큼 배우자에게 신경을 써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풍이 또 "이분 남편은 장동건이다"라고 말하자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이 아니라 관상학적으로 그렇다는 이야기다"라고 답변했다.

이날 '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에서는 연예계 대박 복점을 가진 스타로 오달수를 꼽았다. 이어 시청자에게 실시간으로 제보 받은 사진들을 보고 복점과 흉점에 대해 즉석에서 풀이를 전했다.

생각을 비트는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의 '10PM 시즌3-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