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대구학생문화센터 공연
경북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제52회 정기음악회가 26일(수) 오후 7시 대구학생문화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정기음악회는 학생들이 합주'합창 시간을 통해 갈고닦은 실기력을 발휘하는 자리로, 이번 음악회에는 합창(70명), 윈드오케스트라단(81명), 관현악단(60명), 대합창(150명) 등 역대 최대 규모 인원이 출연한다.
합창(지휘 서보우) 편에서는 존 레빗의 'Festival Mass'와 라이온 킹 OST 'The Lion Sleeps Tonight', 조혜영 편곡의 '로보트 태권브이' 등 아름다운 레퍼토리의 합창을 들려준다. 이어 윈드오케스트라(지휘 신병기)는 드보르자크의 '카니발 서곡'과 토시오 마시마의 '초승달에 걸린 야곱의 사다리' 그리고 마사토 묘코인이 편곡한 '라틴 팝 스페셜' 등 주옥같은 곡들을 연주한다.
여기에 이동신(경북도향 음악감독)의 지휘로 보로딘의 오페라 '이고르공' 중 '폴로베츠인의 춤곡'과 시벨리우스의 바이올린 협주곡(바이올린 이유진)이 펼쳐지고, 150여 명의 대규모 합창단이 함께하는 마스카니의 '오랜지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 베토벤의 '천사들의 합창'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053)652-5602.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