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50명 합창단 갈고닦은 화음으로 '천사들의 합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북예고 음악과 정기음악회

내일 대구학생문화센터 공연

경북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제52회 정기음악회가 26일(수) 오후 7시 대구학생문화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정기음악회는 학생들이 합주'합창 시간을 통해 갈고닦은 실기력을 발휘하는 자리로, 이번 음악회에는 합창(70명), 윈드오케스트라단(81명), 관현악단(60명), 대합창(150명) 등 역대 최대 규모 인원이 출연한다.

합창(지휘 서보우) 편에서는 존 레빗의 'Festival Mass'와 라이온 킹 OST 'The Lion Sleeps Tonight', 조혜영 편곡의 '로보트 태권브이' 등 아름다운 레퍼토리의 합창을 들려준다. 이어 윈드오케스트라(지휘 신병기)는 드보르자크의 '카니발 서곡'과 토시오 마시마의 '초승달에 걸린 야곱의 사다리' 그리고 마사토 묘코인이 편곡한 '라틴 팝 스페셜' 등 주옥같은 곡들을 연주한다.

여기에 이동신(경북도향 음악감독)의 지휘로 보로딘의 오페라 '이고르공' 중 '폴로베츠인의 춤곡'과 시벨리우스의 바이올린 협주곡(바이올린 이유진)이 펼쳐지고, 150여 명의 대규모 합창단이 함께하는 마스카니의 '오랜지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 베토벤의 '천사들의 합창'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053)652-5602.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