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공효진·엑소 세훈·빅뱅 대성·최민용 "中 대박사주 스타 1위는 누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비틈TV의 웹 예능 '10PM 시즌3'-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에서 4월에 태어난 스타 중 대박 사주의 주인공을 공개한다.

웹 예능 '10PM 시즌3-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은 지난 방송에서 복을 부르는 점에 대한 관상풀이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데 이어 25일 방송에서 조규문 철학박사와 함께 역학의 꽃 사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조규문 철학박사는 이번 방송에서 4월에 태어난 연예계 스타 중 대박 사주를 타고난 주인공을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진다. 후보군으로는 공효진, 엑소 세훈, 빅뱅 대성, 최민용 등이 올라 과연 누가 타고난 대박 사주를 가진 스타 1위로 뽑히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웹툰작가 김풍과 주호민의 생년월일시를 통해 전체적인 사주와 길흉화복을 전한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도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찍어 보내온 사진으로 관상을 보고 즉석에서 사주를 풀이한다.

생각을 비트는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의 '10PM 시즌3-김풍의 풍기문란'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