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스타' 조우진, 동안 외모에 눈길..동갑인 연예인은 누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라디오스타'방송캡처

배우 조우진의 동안 외모가 눈길을 모으는 가운데 나이에 대한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26일 MBC 예능프로그램에는 영화 '보안관'팀 조우진, 배정남, 김혜은, 김성균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조우진은 1월 종영한 tvN '도깨비'에서 김비서 역으로 맹활약하며 호평을 받았다.

많은 시청자들은 그의 올드한 일명 '2대 8' 가르마와 단정한 양복 패션에 그가 몇 살인지 짐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조우진의 나이는 1979년 생으로 올해 39살이다.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가수 에릭, 성시경, 양동근, 하하가 있으며 배우 배두나, 이천희, 이나영 등이 있다.

한편 김구라는 조우진에게 "완전 시인 같고 선비 같다. 지적이고 논리적인 사람"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그는 조우진의 고향이 대구라는 말을 듣고는 "이번 대선은 어떨 것 같아요?"라며 익살스러운 질문을 했다.

이에 조우진은 당황한 기색을 보이며 "정치적 견해는 나중에 내공을 좀 더 쌓고..."라고 대답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보안관'팀의 큰형님 배우 이성민도 깜짝 등장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