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문시장 봄내음 축제' 29일부터 놀러오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문가요제·푸드 트립 등 행사

'올봄, 서문시장으로 놀러 오세요!'

'서문시장 봄내음 축제'가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서문시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는 서문시장만의 매력을 담아 먹을거리'볼거리'놀거리 가득한 행사로 꾸밀 예정이다.

서문시장 봄내음 축제는 '청춘! 봄을 노래하다'를 주제로 시민참여 가요제인 '서문가요제', 서문시장야시장과 교동게스트하우스를 연계한 '원나잇 푸드 트립(Trip)' 투어, 어린이날 기념 'WMF프로레슬링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프로그램별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9시 30분에는 서문가요제가 현장 참가로 진행된다.

원나잇 푸드 트립 투어는 다음 달 8~13일 매일 1회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교동게스트하우스를 출발해 전문해설사와 함께 동성로 및 근대골목, 서문시장까지 걷는 체험을 한다. 야시장 먹방 투어와 서문시장 사후면세점도 체험할 수 있다.

또 29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는 서문야시장 큰장삼거리 방면에서 추억의 플레이존을 진행한다.

신청 문의는 서문시장글로벌명품시장육성사업단(053-803-1988)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문시장야시장 공식홈페이지(www.nightseomun.com)를 참조하면 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