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푸치니 음악·삶의 발자취 따라 떠나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0일까지 오페라 기행 참가 모집…이탈리아·스위스 등 7박 9일 일정

대구오페라하우스(대표 배선주)가 유럽 오페라 축제로 떠나는 기행 참가자를 10일(토)까지 모집한다.

'푸치니 오페라 기행'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이탈리아 일부 지역과 스위스 제네바를 7박 9일 일정으로 둘러보며 오페라 거장 푸치니의 음악과 인생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여정이다. 이번 오페라 기행은 대구오페라하우스 '오페라 아카데미' 수업의 일환이다.

투어는 푸치니가 음악 공부를 처음 시작한 '주세페 베르디 국립음악원'을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세계 3대 오페라 극장인 '라 스칼라 극장'의 오페라 박물관과 '투란도트'의 친필악보가 보관된 '리코르디 프라이빗 박물관'을 견학하는 일정을 포함한다.

이번 음악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유럽 최고의 오페라 축제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일정이다. 고대 원형극장에서 열리는 '아레나 디 베로나 페스티벌'과 푸치니가 음악적 전성기를 맞은 지역인 토레 델 라고의 '푸치니 페스티벌'에 참석해 '나비부인'과 '투란도트'를 감상할 기회가 마련됐다. 이외에도 예술의 도시 밀라노, 물의 도시 베네치아. 몽블랑 만년설로 덮인 이탈리아 북부 휴양지 쿠르마외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해변마을 친퀘테레 등을 방문한다.

비용 430만원(15인 출발 기준, 30인 출발 시 390만원). 왕복항공권·오페라 관람 비용·이동수단·식사·여행자보험 포함. 문의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www.daeguoperahouse.org) 또는 전화 053)666-6022.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