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징어 외계인' 이수경, '아는형님' 형님들 사로잡은 8차원 매력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JTBC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아는 형님'에 배우 이수경이 출연했다.

3일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이수경이 출연해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알고 보면 반전있高'에서 전학 왔다고 밝힌 이수경은 말 그대로 다양한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이수경은 멤버들의 짓궂은 장난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여유로운 모습까지 보여줬다.

앞서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엉뚱한 성격으로 관심을 모았던 이수경의 매력은 '아는 형님'에서도 빛났다.

이수경은 '웃으면서 훌라우프 돌리기'를 선보이며 자신을 행복전도사라고 밝혔으며, '아는 형님' 멤버들과 애창곡 '오징어 외계인'을 열창했다.

잘 부르지는 못했지만 이수경의 흥 넘치는 열창에 형님들도 이홍기도 추임새를 넣으며 모두가 '행복전도사' 이수경과 함께 행복해졌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