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가 생일파티 인증샷을 공개했다.
11일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이 없는 생일. 2박 3일 출장가서 생일파티라도 해야지 했는데.. 5시 초대였는데 아무도 안 왔다. 그냥 혼자 시작했다. 히히. 나는 괜찮다" 라는 글과 함께 아무도 오지 않은 빈 생일파티장 사진을 게시했다.
이후 심진화가 서럽게 울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 한 장과 "안 온 사람들 미안하라고. 나 니마이로 울었다. 내가 인생을 헛산 거겠지 뭐. 진짜 서럽긴 하네" 라는 글을 게시했다.
하지만 12일 남편 김원효가 올린 영상 속 심진화는 지인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즐기고 있다. 김원효는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하시길래. 내 여자는 최고의 개그우먼입니다 ㅋㅋ 축하글 남겨주신 분 걱정해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해요" 라는 글과 함께 친구 3명과 생일파티를 즐기고 있는 심진화의 영상을 올렸다.
한편 남편 김원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심진화의 사진과 함께 "미안해 사랑해 여보"라고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그는 생일파티에 방송인 장영란이 뒤늦게 참석했다고 알리며 감사함을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장동혁 "지선부터 선거 연령 16세로 낮춰야…정개특위서 논의"
이강덕 포항시장, 경북도지사 출마 선언 "제2의 박정희가 되겠다"
대구시장 출마 최은석 의원 '803 대구 마스터플랜' 발표… "3대 도시 위상 회복"
대구 남구, 전국 첫 주거·일자리 지원하는 '이룸채' 들어선다…'돌봄 대상'에서 '일하는 주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