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민아, 어느 각도에도 빛나는 미모! 화보 비하인드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사진.제이에스티나 핸드백

14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뮤즈 신민아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신민아는 기분 좋은 햇살이 느껴지는 실내 공간 속 사랑스러운 미모와 분위기로 이목을 끌고 있다. 신민아는 이전에 공개된 화보 속 모습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모습부터 고혹적인 표정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면서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신민아가 제안하는 우아한 핸드백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신민아는 티아라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 퀼팅백부터 라이트 핑크 컬러가 여성스러운 체인백,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퀘어백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핸드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핸드백 스타일링 팁도 엿볼 수 있었다. 신민아는 강렬한 레드 원피스와 슈즈에 블랙 미니백으로화사한 파티룩을 선보이기도 하고, 캐주얼한 패션에 체인백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기도 했다. 또한 빈티지한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시크한 스타일링에는 스퀘어백을 더해 세련된 여름 패션을 제안하기도 했다.

한편 화보 비하인드 속 신민아가 선보인 핸드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www.jestina.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