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재이 음주운전, 근황 사진 살펴보니 "설레는 시구 잠시후 잠실에서 만나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구재이 / 사진출처 - 구재이 인스타그램 캡쳐
구재이 / 사진출처 - 구재이 인스타그램 캡쳐

구재이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졌다.

16일 서울 용산경찰서와 구씨의 기획사에 따르면 구씨는 전날 오후 11시40분쯤 술을 마시고 용산구 하얏트호텔에서 한남대교 방면으로 운전을 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됐다.

당시 구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51%로 면허정지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진다.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구재이의 근황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구재이의 인스타그램에는 '설레는 시구 잠시후 여섯시반 잠실에서 만나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시됐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있는 구재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