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카카오, 사회적경제 주간 캠페인…댓글 1개당 200원 기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 위드 카카오'는 30일, 8월 말까지 '사회적 경제 주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이 기간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와 함께 8개 협동조합의 공익활동을 소개하는 '#협동으로 함께 살기', 함께일하는재단과 함께 4개 문화예술 사회적기업의 공익활동을 소개하는 '#문화예술로 함께하기' 등의 캠페인을 펼친다.

이 프로젝트를 후원하고자 하는 네티즌은 홈페이지(https://together.kakao.com)에서 직접 기부할 수 있으며, 모금함 사연을 응원 혹은 공유하거나 댓글만 달아도 카카오가 1건당 200원씩을 기부한다.

엄미숙 카카오 같이가치 파트장은 "사회 곳곳에서 즐거운 변화를 이끄는 협동조합과 문화예술 사회적기업들의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이용자들의 참여를 이끌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같이가치 위드 카카오'는 지금까지 모두 7천898개 프로젝트를 진행해 160억 여원의기부금을 모금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