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글로벌 워킹 예능 '뭔들투어', 김새롬•김정민의 호주 퍼스편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컨버전스티비
사진.컨버전스티비

세계 최초 초고화질(UHD) 전용채널 UMAX(유맥스)가 기획하고, UMAX와 웹콘텐츠 제작사컨버전스TV가 공동 제작한 '글로벌 워킹데이-뭔들투어'의 첫 화가 오늘 오전 10시에 공개되었다.

'글로벌 워킹데이-뭔들투어'는 기존의 여행 프로들과 달리 '일한 만큼 여행하라'는 룰에 따라 여행경비를 스스로 벌어야 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 절친으로 유명한 김새롬·김정민과 정글의 법칙에서 호흡을 맞춘 바있는 강남·경리, 걸그룹 달샤벳의 우희·수빈 등 총 세 팀이 각각 2인조를 이뤄 호주, 이탈리아, 포르투갈로 자급자족 워킹투어를 떠난다.

오늘 공개된 김정민과 김새롬이 떠난 호주 퍼스편 1화에서는 특급 우정을 자랑하는 대표 절친스타인 두 사람이 한국에서와 다른 새로운 마음가짐을 위해 머나먼 호주퍼스로 떠나는 여정을 다뤘다.

특히 '뭔들투어'는 아름다운 절친인 스타들의 케미, 일과 여행을 동시에 즐긴다는 독특한내용과 더불어 초고화질 UHD로 촬영된 아름다운 외국의 풍경이 시청자로 하여금 여행에 대한 대리만족감과동시에 자연스러운 힐링을 선사할 예정. 뿐만 아니라 각국의 특색 있는 음식과 다양한 문화적 체험, 그리고 함께 일을하는 현지인들의 리얼라이프를 생생하게 담음으로써 시청자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글로벌 워킹데이-뭔들투어'는 오늘 1화 공개를 시작으로 호주 편(김정민&김새롬)이 네이버TV(7/3~7/14), UMAX채널(7/8, 7/15)에 방영되며 포르투갈 편(달샤벳수빈&우희)이 네이버TV(7/24~8/4), UMAX채널(7/29, 8/5), 마지막 이태리 편(경리&강남)이 네이버TV(8/14~8/25), UMAX채널(8/19, 8/26)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