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이 층별 리뉴얼을 진행한다.
대구백화점은 7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에트로'를 프라자점 1층에 새롭게 선보였다. 에트로 매장 오픈은 기존의 여성 패션 라인 중심에서 남성 정장'캐주얼 등 남성 패션 라인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의류뿐만 아니라 핸드백,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갖춘 복합 매장 형태로 운영한다.
이어 8월 4일에는 종합 디자인 문구, 기프트, 음반 전문숍인 핫트랙스(HOTTRACKS)가 프라자점 4층에 오픈한다. 또 6층 스포츠 파트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데상트 등 상품 라인을 강화하고 각 매장별 면적을 확장한 메가 숍을 도입한다. 메가 숍을 통해 기존에 없었던 아동 라인과 야구, 축구, 사이클 등 전문 스포츠 라인 아이템을 대폭 선보인다.
식품 매장 또한 면적을 확대하고 업장 구성을 다양화해 경쟁력을 높인다. 대구백화점은 특히 최근 빠르게 변하고 있는 식품 트렌드를 반영해 델리 매장을 보강하고 전문성을 높일 계획이다.
멤버십 고객 확대를 위해 온라인 마케팅도 강화한다. 30, 40대 젊은 여성 고객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현재 회원 수 12만 명이 넘는 네이버카페 '대구맘365'와 연계한다.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가입 시 대백포인트 3천 점 또는 물티슈를 증정하고 상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