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 서준, 으라차차 체육교실 '뛰고 매달리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의 폭풍 성장한 운동실력이 공개된다.

7월 3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93회는 '이토록 뜨거운 순간'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서언-서준 쌍둥이는 체육교실에서 다양한 운동실력을 뽐낼 전망이다. 태릉선수촌 뺨치는 쌍둥이 체육교실, 그 뜨거운 열기의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서언-서준은 운동 삼매경에 빠져 있다. 물구나무서기부터 철봉 매달리기까지, 쌍둥이는 자체 최고 기록 경신을 향해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모습이다.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하나도 힘들지 않다는 듯 평온한 표정을 짓고 있는 쌍둥이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쌍둥이는 서로에게 "파이팅"을 외치며 힘을 북돋으면서도, 귀여운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을 보였다. 누구와 경기를 하고 싶냐는 선생님의 물음에 쌍둥이는 "서준아 나와", "서언아 나와"라고 외치며 서로를 지목했다고. 이후 서언이는 남다른 파워로, 서준이는 날쌘돌이 스피드로 폭풍 성장한 운동실력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뜨거운 포옹을 나누고 있는 쌍둥이의 모습이 눈에 띈다. 울먹이는 서언이를 꼭 안아주고 있는 서준이의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이날 쌍둥이는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막상막하의 경기를 펼쳤다고. 종목마다 엇갈리는 희비 속 이들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지며, '슈돌' 193회 속 쌍둥이 체육교실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7월 3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