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안녕하세요'에 깜짝 등장한다.
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사전 게스트 명단에 없었던 강남이 갑자기 녹화장에 들어오는 모습이 공개되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고민주인공을 향해 엎드려 절하고 무릎 꿇고 있는 장면이 포착되어 강남이 이 같은 태도를 보이고 있는 이유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날 소개된 '이 결혼 반대일세'는 올 추석 16살 외동딸이 난데없이 결혼을 하겠다고 선언해 고민하고 있는 한 아버지의 이야기다.
고민주인공은 처음에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쓸데 없는 소리하지마"라고 웃어 넘겼지만 밥을 먹던 딸은 눈물까지 흘리는 등 농담이라기에는 너무나 진지한 모습을 보여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걱정 반, 놀라움 반으로 독특한 사연에 귀 기울이던 출연진들은 각자의 경험담을 털어놓으면서 고민해결을 위해 백방으로 노력했지만 딸의 일편단심 사랑은 도저히 꺾을 수 없었다는 전언이다.
사연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가 오가는 중에 갑자기 강남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공개된 사진 속 모습을 보였고, 이를 지켜보던 김민경은 강남에게 "니가 풀어야 할 숙제"라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강남의 깜짝 등장과 돌발 행동으로 출연진 모두가 큰 웃음을 터뜨린 가운데 고민주인공 딸은 갑자기 눈물을 펑펑 쏟아냈고, 강남은 또 다시 고민주인공에게 절을 하면서 안절부절 못하는 웃픈 상황이 펼쳐졌다고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개그맨 뺨치는 강남의 꿀잼 깜짝출연이 예고된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83회는 오는 8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