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살림남2' 최민환다이어트 고군분투기…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살림남2' 최민환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민환의 다이어트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최근 홍콩 공연에서 멤버들에게 굴욕(?)을 맛보고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한 민환의 앞에 과메기와 블록 장난감을 든 장인이 등장하여 다이어트의 난항을 알렸다.

장인이 사온 과메기를 두고 안절부절 못하던 민환은 다이어트 중임을 밝히며 장인의 양해를 구했다. 두 사람의 관심은 금방 블록 장난감으로 옮겨 갔고, 장인은 사위와 함께 블록을 조립하고 싶었다며 민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블록을 조립하던 두 사람은 어느새 저녁식사 시간을 맞이했는데, 민환은 자신을 신경 쓰지 말고 식사하라며 해탈한 모습으로 웃음을 주었다. 하지만 막상 저녁 메뉴로 시킨 치킨이 도착하자 민환은 유혹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 다이어트에 적신호가 켜진 건 아닐지 관심이 모아졌다.

한편, 민환과 장인에게 늘 다정한 모습만 보여왔던 율희가 이날 처음으로 단단히 화가 났다고 하는데, 과연 무슨 일 때문에 분노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민환의 다이어트 고군분투기가 그려질 '살림남2'는 오는 20일 오후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