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만 나이 통일법' 시행을 앞두고 '만 나이 계산기'를 선보이며 안티에이징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 지금 '만 나이', 당장 '만 나이' 이벤트'를 7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11번가는 '만 나이 통일법' 도입으로 기존 한국식 '세는 나이' 대비 최대 2살까지 어려질 수 있는 점에서 경품을 모두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11번가가 준비한 경품은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프라엘 더마쎄라(1명)부터 ▲LG프라엘 메디헤어(1명)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 30ml(11명) ▲에버콜라겐 인앤업 비오틴 업(11명) 등 총 4종이다. 원하는 경품 1종에 한해 자유롭게 직접 응모하면 된다.
행사 기간 이벤트 페이지 내 '벤자민 버튼'을 클릭하면 11번가에서 쇼핑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 할인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점점 어려지는 주인공을 다룬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에서 착안했다. 할인쿠폰은 매일 선착순 1만명(ID당 1장)씩 총 14만명에게 발급된다.
11번가 이영진 마케팅담당은 "새 제도가 본격 시행되기 전 미리 확인해두면 좋을 '만 나이'와 관련해 11번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참여형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