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MCM, 연말맞이 페스티브 캠페인 & 24SS 컬렉션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CM 제공
사진= MCM 제공

MCM이 2023 페스티브 캠페인과 함께 24SS 컬렉션을 공개했다.

'IT'S ME, I'M THE GIFT'라는 타이틀로 누군가에게 선물로 다가간다는 것을 의미하는 이번 캠페인은 MCM의 자유로운 정체성을 악동 같은 이미지로 그려내며 대담하면서 재치 있는 연출 방식으로 개인의 가치와 사랑 등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특히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대표적인 콘텐츠 제작을 통해 명성이 높아진 Baron & Baron 크리에이티브 팀을 비롯한 세계적인 스태프들이 함께 연출했다.

2023 페스티브 캠페인에서는 홀리데이 시즌 및 여행을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포함해 모드 트라비아, 위켄더, 토트백 등 MCM의 아이코닉한 스테디셀러 제품과 24SS 컬렉션으로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룩을 제안하고 있다.

무엇보다 24SS 컬렉션은 새롭게 선보인 '로레토스' 패턴을 반영한 라인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매력을 선사한다. 더불어 스몰 레더 제품과 액세서리 및 향수 등의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준비되어 있다.

한편, MCM의 2023 페스티브 캠페인과 24SS 컬렉션은 MCM 공식 온라인몰 또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