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빙, 2025 US 오픈 독점 생중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티빙 2025 US오픈 독점 중계 이미지.
티빙 2025 US오픈 독점 중계 이미지.

국내 대표 OTT 플랫폼 티빙(TVING)이 25일부터 9월 8일까지까지 열리는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2025 'US 오픈'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특히 이번 대회를 맞아 'US 오픈' 전용 IP '스페셜관'을 신설해 지난 시즌 경기와 하이라이트, 추천 콘텐츠까지 한 곳에 모아 제공하며 테니스 팬들의 시청을 한층 강화한다.

특히 윔블던 챔피언 야닉 시너가 메이저 2연패에 도전하며, 라이벌 카를로스 알카라스와의 맞대결, 노박 조코비치의 재기 여부가 주요 관전 포인트다. 여기에 지난 해 'US오픈' 준우승을 기록한 미국의 테일러 프리츠의 활약도 눈여겨볼 만하다.

티빙은 시청 편의를 위해 총 3개의 중계 채널을 운영한다. 기존 월드피드 외에 주요 스타디움명을 채널명에 반영한 아서애시 스타디움, 루이암스트롱 스타디움 채널을 추가로 편성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경기를 선택해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티빙 관계자는 "올해 'US오픈'은 경기뿐 아니라 스페셜관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중계와 전용관 운영을 확대해 시청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빙은 2025 'US오픈'을 비롯해 '호주 오픈' '롤랑가로스' '윔블던 챔피언십' 등 세계 4대 테니스 대회를 포함해 '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생중계하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경찰청은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사용한 개인 금고의 행방을 쫓으며, 차남 자택의 CCTV 영상을 분석하고 있다. 금고의 행방에 대한 ...
가덕도신공항 부지조성공사의 입찰이 대우건설 컨소시엄 단독 참여로 유찰되었으며, 정부는 19일 재공고를 통해 2차 입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30대 남성이 교회에서 알게 된 15살 연하 미성년자에게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검찰이 징역 5년을 구형한 사건이 진행 중이다. 서영교 더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