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대구센트럴자이, 2025 대구시 모범관리단지에 선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도훈 입주자대표회장 "입주민에 편안한 휴식 공간 제공"

2025년 대구시 공동주택 모범관리단지로 선정된 서대구센트럴자이 수상 모습.
2025년 대구시 공동주택 모범관리단지로 선정된 서대구센트럴자이 수상 모습.

대구 서구 원대동에 있는 공동주택 '서대구센트럴자이'(관리소장 최인욱)가 2025년 대구시 공동주택 모범관리단지로 선정됐다.

대구시는 모범관리단지 선정은 공동주택 입주민의 주거 수준을 높이고, 자율적이고 모범적인 관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모범단지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대구시 공동주택관리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가 지난 1년간(2024.7.1~2025.6.30) 국토교통부 평가 기준에 따라 ▷일반관리 ▷시설 안전 및 유지관리 ▷공동체 활성화 ▷재활용 및 에너지 절감 등 4개 분야 47개 세부항목과 우수사례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했다.

서대구센트럴자이 김도훈 입주자대표회장과 자유수 위탁 관리업체 맨투맨 사장은 "주민들의 주거 안정과 삶의 질 향상 등을 통해 입주민의 주거 자산과 편안한 휴식 공간 제공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구시 공동주택 모범관리단지에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더샵 1차'(관리소장 김정미)도 함께 선정됐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