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대 규모의 가구·혼수 전문 쇼핑몰인 대구 북구 산격동 '텍스빌OK혼수백화점'(이하 텍스빌)'이 가구 교체나 혼수 장만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각종 할인 혜택을 담은 'OK 초대형 가구 박람회'를 진행 중이다.
지난 23일 시작한 박람회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다음달 1일까지 열흘간 열린다. 텍스빌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경제 활성화 효과와 더불어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이나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이부희 이사장과 10기 집행부 선출 이후 추진해 온 '원스톱 체험형 쇼핑 시스템' 구축과 20년 만의 외관 개선 작업 등 대대적인 혁신의 성과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백화점 측은 최근 20년 만에 건물 외관 랩핑과 도색, 광고물 정비 등 미관 개선 작업을 마무리하며, 방문객들이 입구에서부터 변화된 분위기를 체감할 수 있도록 쾌적하고 세련된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연면적 6만1천447㎡(1만8천587평) 규모에 700대의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갖춘 텍스빌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매장별로 10~40%의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전통시장으로 등록된 백화점의 특점을 살려 온누리상품권(지류·디지털) 및 대구사랑상품권 '대구로페이' 도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은 실질적으로 더욱 높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증정 혜택도 풍성하다. 100만 원 미만 구매 시에는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의 다이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최소 3만 원부터 최대 3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며 매장별 구매금액은 합산 처리가 가능하다.
최근 텍스빌은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고객들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치하기 위해 '원스톱 체험형 쇼핑 시스템'을 강화하는 등 변곡점을 맞이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약 2천644㎡(800평) 규모의 초대형 '다이소'가 입점하면서 프리미엄 가구부터 커튼, 침구, 그릇 등 혼수 용품과 생활용품 전반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완벽한 쇼핑 라인업을 구축해 대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서의 면모를 갖췄다.
텍스빌 관계자는 "이번 초대형 박람회는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즐거움과 온누리상품권 등을 활용한 알뜰 쇼핑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과 쾌적한 쇼핑 환경을 구축하여 세대를 아우르는 체험형 문화 쇼핑 명소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고국 품으로 돌아온 이해찬 前총리 시신…여권 인사들 '침통'
한동훈 "국민의힘, 북한수령론·나치즘…정상 아니야"
李대통령 "담배처럼 '설탕 부담금'은 어떤가" 제안
李대통령 "국회 입법 속도 느려 일 못 하겠다"
홍준표, 김종혁 징계에 "용병세력 일당 절연 못하면 당 내분 끝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