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울과 대구극단 대구무대에서의 연기대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뮤지컬 '쇼 코메디'등…"늦가을 대구무대에 서울과 대구극단의 연기대결이 예정돼 연극애호가와 관객의 흥미를 자아내고있다.

뮤지컬 쇼 코메디 (오은희 작, 배해일 연출)와 양희경의 모노드라마 늙은 창녀의 노래 가 서울작품으로, 극단 연인무대의 파리에서 마지막탱고 (최현묵 각색, 한전기 연출)와 극단 블루의 백양섬의 욕망 (우고베리 작, 이상원연출)이 대구대표로 나서 뜨거운 연기대결을 벌인다.23일~24일 대구시민회관대강당에서 공연될 쇼 코메디 는 방송사의 이면을 춤과 노래로 표현한창작뮤지컬이다. 지난해 7만여명의 관객을 모은 사랑은 비를 타고 의 뮤지컬 3인방 오은희(작가), 최귀섭(음악), 배해일(연출)이 만든 작품이다.

젊은 감각에 맞춘 신나는 음악과 풍성한 볼거리, 순간을 파고드는 재치와 웃음유발이 돋보이며만능재주꾼 최호섭, 선이 굵은 연기자 송영창, 영화배우겸 국악인 오정해가 출연한다. (425-9496)30일부터 2일간 대백예술극장에서 공연되는 서울극단 완자무늬의 늙은 창녀의 노래 는 부둣가사창가에서 몸을 파는 늙은 창녀의 고백을 연극화한 작품으로 양희경이 탄탄한 연기력과 걸찍한남도사투리로 관객을 휘어잡는다.(257-6025)

소극장 예전에서 2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공연되는 파리에서 마지막 탱고 는 68년 5월 혁명을배경으로 세 남녀 간의 행동을 통해 인간에 내재한 폭력성과 섹스관계의 가학성을 표현하고 있다. (427-6665)

1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동아문화센터 비들기홀에서 공연되는 백양섬의 욕망 은 1차대전 말엽외딴집에 함께 거주하는 세 여인과 한 남자와의 욕망을 통해 원초적세계를 희구하는 인간세계를그리고 있다. (762-9549)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