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토막소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마약류 남용예방 캠페인【김천】김천시보건소 직원과 의학단체 임직원, 시민 등 1백50여명은 28일 김천역광장과 고속버스터미널, 일반버스주차장 등에서 마약류 오.남용예방 캠페인을 했다.

◆장애인 합동결혼식

경북도와 경북장애인재활협회는 28일 도청 강당에서 도내 저소득장애인 10쌍을 대상으로'제3회경북도 장애인 합동결혼식'을 가졌다.

◆경북도 여성대회

【구미】경북도 여성대회가 28일 구미문화예술회관에서 이의근도지사, 김관용구미시장 등 기관단체장과 도내 여성단체회원, 여성지도자 1천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경북도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채옥주)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부녀사업에 공헌한 공무원과 민간인에게 도지사 표창이 있었고 김근화 전문직여성클럽 한국연맹회장, 박충선 대구대 교수, 김연화한국소비생활연구원장 등이 강연했다.

◆도.농마을 자매결연

【예천】예천군 하리면 탑1리 주민들은 28일 마을회관에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주민들과 자매결연을 맺었다.

이날 분당구 구미동 주민들은 탑1리 마을회관에 1백만원 상당의 대형 TV 1대를 기증했고 탑1리주민들은 구미동 주민들에게 마늘을 선물했다.

◆친절춘동 모범자 표창

【청도】청도군은 27일 공직자 친절배가 결의대회를 열고 곽정훈(보건소.한의사), 조둘래(군청도시과.행정서기보), 최규문(각남면.지방행정서기), 남선우(금천보건진료소.별정6급), 정경령씨(운문보건지소.지방의료 기술서기) 등 5명을 친절운동 모범자로 표창했다.

◆예천~서울 항공노선 재개

【예천】대한항공은 안전 점검 때문에 운항을 중단한 예천∼서울간 항공편을 26일부터 운항 재개했다.

대한항공은 종전 오전 10시 30분에 출발하던 예천발 서울행을 50분 늦은 11시20분, 서울발 예천행은 45분 늦은 오전 9시50분으로 운항시간을 조정했다고 밝혔다.

◆안제의원으로 개명

안동 안동 안제병원이 최근 구조조정을 끝내고 안제의원으로 개명, 진료를 재개했다. 안제의원관계자는 경영 정상화 차원에서 의료장비와 의료진을 그대로 유지하며 병원을 의원으로 전환, 진료비를 대폭 낮추고 24시간 3백65일 진료를 한다고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