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미의 생일잔치(알린느 드 페티니 글, 낸시들라보 그림/솔)=까미의 생일을 축하하면서 자연스럽게 숫자감각을 익힐 수 있다. 9천500원.
▲ 만화로 보는 등대지기1·2· 3(조창인 글, 이원희 그림/기탄)=8년간 외로운 등대지기 생활을 하던 재우 앞에 어머니가 나타난다. 어머니의 한없는 사랑을 세 권에 걸친 만화로 그렸다. 각권 8천500원.
▲ 꼬마 한스가 혼자 되었어(베르너 홀츠바르트 글, 크리스티나 브레츠슈나이더 그림/아이세움)=작지만 꾀많은 꼬마생쥐 한스가 길을 잃었지만 스스로 꾀를 내어 엄마를 찾는 이야기. 7천원.
▲ 꼬마 토끼 오쁠라(엘즈비에타 글·그림/다섯수레)=꼬마 토끼의 죽음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죽음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6천원.
▲ 소리의사(정지연 글, 홍승우 그림/문학동네어린이)=동물들 앞에 구름자동차를 타고 나타난 소리의사 선생님을 통해 가장 멋있는 사람은 바로 자기 자신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9천원.
▲ 세상에서 가장 작은 논(서석영 글, 이정규 그림/푸른책들)=벼농사를 지어보고 싶은 경미는 작은 논을 마련해 직접 농사를 지어보면서 농사의 어려움을 깨닫는다. 7천원.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시대착오적 종북몰이·망국적 부동산 투기 옹호 그만"…국힘 겨냥
李대통령 "내란 극복 대한민국, 부동산 투기 하나 못 잡겠나"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나경원 "李정권 주변엔 다주택자, 국민에겐 급매 강요"
[단독] 돈봉투 쏟아진 서영교 의원 출판기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