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일모직 U대회 의류 공식 스폰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일모직(패션부문 사장 원대연)이 2003년 대구 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 유니폼 의류부문 공식 스폰서가 됐다.

제일모직은 27일 대구 U대회 조직위원회와 유니폼을 포함한 의류 스폰서 계약을 맺기로 합의하고 심판진 및 행사 진행요원이 입을 유니폼 1만9천786 세트 등 총 11만점을 제작, 지원한다.

대회 유니폼 제작을 위해 제일모직은 시드니 올림픽, 오사카 동아시안게임과 북경 U대회 등 국제 스포츠대회 유니폼 트렌드를 조사·분석하고 5차례에 걸친 디자인 및 실물 품평회를 개최했다.

제일모직은 30일 한국패션센터에서 U대회 조직위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이어 16개 스타일의 유니폼을 선보이는 유니폼 패션쇼를 개최한다.

김해일 제일모직 사업부장은 "U대회 파트너십 획득으로 스포츠 마케팅 강화와 회사 이미지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춘수기자 zapper@imaeil.com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