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산서 자연보호 활동
◇정동기 대구지검장은 23일 오후 팔공산 자연공원에서 검찰간부들과 범죄예방위원 등 300여명과 함께 '대자연보호지킴이 발대식'을 갖고 자연보호활동을 벌였다.
산업인력공단 대구본부 방문
◇이동훈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은 23일 산업인력공단 대구지역본부와 경북직업전문학교 및 섬유패션기능대학 등을 방문, 격려했다.
전국세팍타크로대회 참석
◇김재구 경북세팍타크로협회장(성덕대학 기획실장)은 25일 제주도 서귀포체육관에서 열리는 제15회 전국세팍타크로선수권대회에 참석하여 경북선수단과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고철 모아 불우이웃 도와
◇이종화 새마을운동 군위군지회장은 새마을지도자 4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고철모으기 운동'을 전개해 모은 1천100여만원의 수익금을 회관건립기금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원전 고장 관련 토론회
◇주광진 울진군의회 원전특위 위원장은 22일 오후 울진군청 영상회의실에서 반핵국민행동 등 반핵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발생한 울진원전 5호기 열전달완충판 이탈사고에 관한 토론회를 가졌다.
오사카 한.일 시서화전 참석
◇유상종 경운대 명예교수는 23일부터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한.일 시서화전에 참가하기 위해 22일 출국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4대강 재자연화 외친 李 정부…낙동강 보 개방·철거 '빗장' 연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냉부해 논란 탓?…李 대통령 지지율 52.2%로 또 하락
김현지, 국감 첫날 폰 2번 바꿨다…李 의혹때마다 교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