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울산과학대, 동계스포츠 요람 '아산체육관' 기공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울산과학대학(이사장 정몽준)은 5일 동구 화정동 동부캠퍼스 체육공원에서 오는 10월 완공 예정으로 울산 동계스포츠의 요람이 될 '아산체육관' 기공식을 가졌다.

아산체육관은 건축 면적 1천665평, 연면적 3천741평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국제규격의 아이스링크와 실내테니스장 5면, 헬스장, 요가장 등의 시설을 갖추게 된다.

특히 이곳 테니스 코트에는 배수가 빠른 프랑스오픈 코트에서 주로 사용하는 고품질의 적갈색 앙투카 흙을 깔았고 유아놀이시설과 스포츠 매장, 패스트푸드, 커피 전문점 등 다양한 이용객 편의시설도 갖추게 된다.

이수동 학장은 "기공식에 앞서 공사가 먼저 시작됐기 때문에 하반기 완공이 가능하다."면서 "아산체육관이 완공되면 재학생과 교직원뿐 아니라 울산시민들에게도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박진홍기자 pjh@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진숙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대구 칠성시장을 깜짝 방문해 상인들과 시민들의 고충을 청취하며, 고물가와 경기 침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보리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개그우먼 박나래와 전 매니저들 간의 법적 분쟁이 이어지는 가운데, 박나래의 1인 기획사 '앤파크'에서 퇴사한 전 매니저들이 여전히 사내이사로...
엔비디아가 오픈AI에 대한 1천억 달러 규모 투자 계획이 교착 상태에 빠진 가운데, 내부 회의론이 제기되고 있으며 오픈AI는 IPO 준비에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