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 중소기업대상 업체 공모

대구시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환경조성과 신기술 개발, 생산성 향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중소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2009 대구시 중소기업대상' 기업을 공모한다.

신청 대상은 주사무소와 공장을 대구시내에 둔 3년 이상의 우수 중소제조업체로, 최근 2년간 신기술 개발 및 매출 신장을 통해 급성장한 업체가 대상이다.

응모를 원하는 업체는 대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다음달 9일까지 사업장 소재지 구·군의 경제부서, 중소기업중앙회대구경북지역본부 등 기업지원기관, 대구상의 등 경제단체와 지방산업단지관리공단에 접수하면 된다.

시는 대상 1곳, 최우수상 2곳, 우수상 3곳 등 총 6곳의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업체에 대해서는 향후 2년 동안 대구시 중소기업 경쟁력강화자금 우대지원과 세무공무원의 질문·검사권 유예 및 각종 세제 혜택 등을 부여한다.

수상기업은 11월 중 중소기업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선정하며, 12월에 열리는 대구중소기업인 대회행사 때 시상할 예정이다. 시는 1996년 처음으로 중소기업대상을 선정했으며, 지금까지 84곳의 중소기업대상 업체와 22곳의 우수기업 업체를 선정해 시상했다. 053)803-3393.

정욱진기자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