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MTV 스페셜 빅 플레저 괌 "미리 떠난 휴가!! "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낭만이 넘치는 아름다운 섬 괌의 열기를 브라운관으로 옮겨온다.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는 낭만이 넘쳐나는 아름다운 섬 괌에서 500명의 관객이 함께하는 '콘서트' 및 '리얼리티 프로그램' 의 생생한 공연 현장을 오는 25일(금) 밤 10시부터 방송한다.

지난 9일, 괌 현지에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롯데멤버스 전용기로 관객 500명을 PIC 괌 리조트에 초대해 이루어졌다. 각 장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수 은지원, KCM, 시크릿이 출연해 개그맨 손헌수의 진행에 따라 본인만의 멋진 공연을 뽐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은지원, KCM, 시크릿 등 출연진이 자신의 무대 중간 중간에 관객들의 사연을 직접 읽어주며 추억담을 나누는 독특한 스토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가수들이 소개하는 감동 사연에 서로 공감하던 관객들은 뒤이은 화려한 무대에 열광했다.

첫 무대를 장식한 주인공은 바로 무대 위 노련함이 빛나는 은지원. 일반인들도 따라 하기 쉬운 간결한 안무로 눈길을 끈 '댄저러스'(Dangerous)를 시작으로, 이수근의 코믹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았던 '160'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신나는 젊음의 에너지를 전파했다.

두 번째 무대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의 발라드 가수 KCM이 이어갔다. 인기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OST로 더욱 유명해진 '죽도록 사랑해'를 비롯해 조영수 작곡의 '안녕' 등 애절한 발라드 4곡을 노래했다. 특히 마치 사랑과 이별 사이의 감정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풀어내는 듯한 감동 무대로 커플 관객들로부터 많은 환호를 받았다.

행복한 기운을 가득 머금은 콘서트의 마지막 무대에 나선 가수는 상큼한 복고풍 소녀들로 변신한 시크릿. 데뷔곡 'I Want You Back'을 시작으로 '마돈나', '샤이보이' 등 히트곡들을 연이어 노래하면서 스페셜 콘서트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이와 함께 MTV 코리아는 공연 후 관객들이 참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했다. 스타와의 만남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달콤한 사랑의 큐피드로 변신한 스타들의 리얼한 모습에 흥미진진한 모험과 열정까지 느낄 수 있다.

MTV와 함께한 괌에서의 특별한 휴가 콘서트 및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오는 25일(금) 저녁 10시에 방영된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